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HSK培训 >> (뉴스 번역) 책 읽기 좋아하는 사람이 더욱 우호적이다?

(뉴스 번역) 책 읽기 좋아하는 사람이 더욱 우호적이다?

点击:次 添加日期:2017-05-09 10:35:16 来源:中韩人力网-HSK培训 编者:이우진  

爱读书的人更友善?

책 읽기 좋아하는 사람이 더욱 우호적이다?

[중한인력] 英国一项研究发现,爱读书的人可能比爱看电视的人更友善、更能设身处地地理解别人。

영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책 읽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TV 보기 좋아하는 사람보다 더욱 우호적이고 역지사지해서 다른 사람을 더 잘 이해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金斯顿大学研究人员4日在英国心理学协会大会上说,他们调查了123名志愿者对书籍和电视的喜好程度,然后测试他们的人际交往能力,例如是否愿意乐于助人、是否能考虑他人感受等。结果显示,书迷们普遍更擅长人际交往。其中,喜剧迷人际交往能力最强,喜欢戏剧和言情小说的人更能考虑他人感受,而爱看实验书籍的人则擅长换个角度看问题。

킹스턴대학의 연구팀은 4일에 개최한 영국심리학협회대회에서 123명 자원봉사의 책과 TV에 대한 선호도 및 다른 사람을 기꺼이 도와줄 수 있는지, 다른 사람의 감정을 케어하는지 등의 사교력을 조사 및 테스트한 결과, 책을 좋아하는 사람은 보편적으로 사교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중 코미디를 좋아하는 사람의 사교력은 가장 강하고 희극과 연애소설을 좋아하는 사람은 다람의 감정을 더 잘 케어하며 실험 서적을 좋아하는 사람은 입장 바꿔 생각하는 것을 잘한다.

研究人员说,这项研究并没有证明读书和友善存在因果关系。他们尚不清楚到底是读书导致人产生更积极的社会行为,还是这样的人更可能喜欢读书。

연구자들은 이 연구는 책 읽기와 우호적임 사이에 인과 관계가 있다는 것을 입증하지 못했고 책 읽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더욱 적극적인 사회활동을 하게 된 것인지 아니면 이런 사람이 책 읽기를 좋아하는 것인지는 아직 확실치 않다고 밝혔다.

중한인력-중국어공부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