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资讯 >> 新闻详细页面

영남외국어대학&한국약선협회---중화요리 연수 활동

点击:次 添加日期:2018-01-18 17:25:31 来源:中韩人力网-中国资讯 编者:김수정 

영남외국어대학&한국약선협회---중화요리 연수 활동----중한인력

[중한인력] 한국영남외국어대학 중국대표소 수석대표 박교수님 아는 바에 의하면 2018년 1월19일부터 20일까지 한국영남외국어대학과 한국약선협회는 북경시 봉태구 직업교육중심학교에서 이틀간의 연수활동을 하기로 하는 게 알 수 있었다. 이번 활동은 북경 중한연합 국제문화 전파 유한회사가 한국영남외국어대학 중국대표소와 함께 개최하는 일정 규모가 있는 한중 음식 문화에 대한 연수행사이다.

영남외국어대학&한국약선협회---중화요리 연수 활동----중한인력

아는 바에 의하면, 이번 북경연수단은 30명 학원으로 구성되고 한국약선협회 이사장 겸 한국영남외국어대학 영양약선 학과 과장님 배승근 박사님이 인솔자로서 북경시 봉태구 직업교육중심학교에서 이틀간의 중국 전통 영양약선에 대한 연수 활동을 거행하겠다. 학원들은 직접 요리를 만드는 방식을 통해서 중한 요리의 학술과 문화의 교류를 이룬다.

박교수님은 북경시 봉태구 직업교육중심학교의 지도자는 학생들이 협회의 회원들이 오셔서 너무 환영한다.그리고 이번 한중 요리 연수를 통해 앞으로 한중 영양약선이 사람들에게  더 알려질 수 있다”고 말했다.

저도 이번 한중 영양약선 연수행사를 원만하고 성공하게 거행하기 바랍니다.

영남외국어대학(Youngnam Foreign Language College, 영남외대도 부른다, 영어로 말하면 YFLC이다, 1995년에 한국 대구에서 개교했다.학교는 외국어 특성화, 정보 특성화, 영양약선 및 간호 특성화, 문화 관광 특성화를 바탕으로 한국의 유명한 전문대학이다.학교는 영어, 일본어, 비즈니스 러시아어와 약선과 영양, 노인 복지 재생, 유아 교육, 부동산, 간호, 치과위생, 태권도 등 학과가 개설됐다.영남외국어대학은 중국 교육부 학력의 인증을 받는 한국의 중점 전문대학이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