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资讯 >> 中, 최고 시속 250㎞ 고속철용 해저터널 건설

中, 최고 시속 250㎞ 고속철용 해저터널 건설

点击:次 添加日期:2018-11-23 09:49:05 来源:中韩人力网-中国资讯 编者:아미 

[중한인력망 한국어판 11월 23일] 고속철도 굴기(堀起)를 선언하며 기술력 확보에 총력을 다하는 중국이 최고 시속 250㎞까지 운행할 수 있는 고속철도 전용 해저터널을 건설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21일 관영 글로벌 타임스에 따르면, 중국 철도 당국은 상하이 동남쪽 저장(浙江) 성 닝보(寧波)에서 저우산(舟山)을 잇는 고속철도 전용 철도 구간에 중국 최초로 고속철용 해저터널을 건설할 예정이다.

저장성 철도 당국은 최근 베이징에서 열린 회의에서 이번 사업의 타당성 검토가 논의됐으며, 이미 타당성 평가가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中, 최고 시속 250㎞ 고속철용 해저터널 건설——中韩人力网

총길이 77㎞에 달하는 저우산-닝보 고속철도 노선은 최고 시속 250㎞로 설계되며, 이 노선에는 16㎞에 달하는 해저터널 구간도 포함됐다.

해저터널 구간은 닝보 베이룬(北侖)에서 저우산 진탕(金塘)을 직선거리로 연결하도록 설계됐다.

또 이번 프로젝트 전체 77㎞ 중 철도가 깔리는 길이는 71㎞이며, 전 구간에 7개의 역이 들어선다. 4개역은 신설하고, 3개역은 기존 역사를 재건축을 통해 새롭게 단장할 예정이다. 이 철도의 주요 목적은 고속철도 운항이지만, 일반 철도도 병렬식으로 함께 설치될 예정이다.

철도 당국은 이 노선의 주요 용도는 일반 승객 운송이 아니라 관광객 운송이라고 밝혔다.

철도당국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닝보에서 저우산까지 30분 만에 주파할 수 있다”면서 “이는 기존보다 약 75분이 단축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