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资讯 >> 아시아나항공 속한 스타얼라이언스, 中 광저우에 전용 라운지 신설

아시아나항공 속한 스타얼라이언스, 中 광저우에 전용 라운지 신설

点击:次 添加日期:2019-01-10 10:15:46 来源:中韩人力网-中国资讯 编者:아미 

[중한인력망 한국어판 1월 10일] 아시아나항공이 속한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가 중국 광저우(廣州) 바이윈(白雲) 국제공항에 우수회원 전용 라운지를 신설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스타얼라이언스 제프리 고 대표와 추자천(邱嘉臣) 광저우 바이윈(白雲) 국제공항공사 이사장이 지난해 말 라운지 신설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광저우공항 1터미널에 신설되는 라운지에는 아시아나항공 등 스타얼라이언스 10개 회원사가 사용하게 된다.

아시아나항공 속한 스타얼라이언스, 中 광저우에 전용 라운지 신설——中韩人力网

두 기관은 협약을 통해 광저우공항에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를 위한 체크인 카운터와 게이트 구역을 별도로 지정하고 환승 서비스 개선을 위한 기반을 마련해 나가기로 했다.

제프리 고 스타얼라이언스 대표는 "지난해 로마에 이어 올해 암스테르담과 광저우에 새 라운지를 오픈하고 나고야와 파리 라운지에 대한 대규모 시설 개보수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우수회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라운지에 대한 시설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스타얼라이언스는 1997년 설립된 항공사 동맹체로, 아시아나를 비롯해 28개 항공사가 회원사로 가입돼 있다. 스타얼라이언스는 매일 193개국 1천 317개 공항에 1만 8천 800편 이상의 항공편을 띄우고 있다.

원문 출처: 연합뉴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