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选择类别 >> 왕치산 中 부주석, 문희상 한국 국회의장과 만났다.

왕치산 中 부주석, 문희상 한국 국회의장과 만났다.

点击:次 添加日期:2019-05-09 15:55:21 来源:中韩人力网-选择类别 编者:瑞瑞 

[중한인력망 한국어판05월09일]왕치산(王岐山) 중국 국가 부주석이 8일 중난하이(中南海: 중국 지도부 집무실이 있는 곳)에서 문희상 한국 국회의장을 만났다.

왕치산 中 부주석, 문희상 한국 국회의장과 만났다.

왕치산 부주석은 이 자리에서 중한 관계는 역사적 뿌리가 깊고 국민 간에도 친밀하다며, 양국 정상의 지도로 현 양국 관계가 양호한 발전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인민을 중심으로 한 발전이념을 토대로 인민들이 더욱 부유하고 문화적인 삶을 누리는 것은 중국 당과 정부의 변함없는 추구이며, 중국의 평화적 외교 발전 주장의 출발점이자 도착점이기도 하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양국 문화는 그 뿌리가 가깝고, 공통된 포용 문화 특징으로 인해 국제문제에서도 협상과 협력으로 호혜윈윈을 실현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며, 급변하는 국제 환경 속에서도 양국은 지속적으로 양자 협력을 확대하고 다자 분야에서 긴밀한 소통을 이어감으로 양국 관계가 새롭게 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다.

문희상 국회의장은 한중 양국은 뗄 수 없는 이웃국가로 한국은 중국의 발전 성과에 경의를 표하고, 양국의 우호 관계를 소중히 여기며, 중국과 다양한 분야 협력을 한층 펼쳐 지역 안정을 함께 수호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中韩人力网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