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资讯 >> 빌 게이츠 “중국의 경험, 세계가 건강과 발전의 도전에 대처하는 데 본보기”

빌 게이츠 “중국의 경험, 세계가 건강과 발전의 도전에 대처하는 데 본보기”

点击:次 添加日期:2019-11-21 21:42:04 来源:中韩人力网-中国资讯 编者:瑞瑞 

빌 게이츠 “중국의 경험, 세계가 건강과 발전의 도전에 대처하는 데 본보기”

빌 앤드 멜린다 게이츠 재단의 공동의장 빌 게이츠가 신화사 인터뷰에 응하고 있다. [사진 출처: 신화망]

[중한인력망 한국어판11월21일]빌 앤드 멜린다 게이츠 재단의 공동의장 빌 게이츠가 신화사 인터뷰에 응했다.

빌 게이츠는 “중국은 건강 공평성 촉진 및 빈곤 퇴치에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다른 개발도상국들은 이를 본보기로 삼을 만하다”라고 전했다.

그는 다른 개도국들의 빈곤 탈출과 위생 수준 향상을 위한 중국의 노력을 칭찬했으며, 중국이 앞으로 전 세계의 건강과 발전 분야에서 담당할 중요한 역할에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빌 게이츠는 중국이 전 세계와 빈곤 탈출 경험을 공유하는 것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그는 “중국-아프리카 협력 포럼은 중국이 오늘날 국제 협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모범 사례”라면서 중국이 자신의 강점과 경험을 활용해 다른 나라들 특히, 아프리카 국가들이 빈곤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높이 평가했다.

그는 게이츠 재단은 중국이 글로벌 위생관리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면서 글로벌 발전 분야에서 더 강력한 협력파트너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위해 재단은 중국 정부, 민영 부문과 과학연구 기관 등과 손잡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빌 게이츠는 오는 20~21일 중국국가위생건강위원회와 게이츠 재단의 결핵 퇴치 협력 10주년 기념행사 참석차 중국을 방문하며, 그 자리에서 관계자들과 관련 사업의 진행과 향후 계획에 대해 논의할 것으로 전해졌다.

中韩人力.png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