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资讯 >> 美 홍콩인권법안 서명…中 외교부, 맹비난 “적나라한 패권 행위”

美 홍콩인권법안 서명…中 외교부, 맹비난 “적나라한 패권 행위”

点击:次 添加日期:2019-12-02 00:18:55 来源:中韩人力网-中国资讯 编者:瑞瑞 

[중한인력망 한국어판12월02일]미국이 ‘홍콩 인권 및 민주주의 법안(홍콩인권법안)’에 서명한 것과 관련해 중국 외교부가 성명을 발표했다. 다음은 중국 외교부 홈페이지에 게재된 성명 전문.

미국이 이른바 ‘홍콩 인권 및 민주주의 법안’을 서명해 성문화했다. 이런 조치는 홍콩 사무를 심각하게 간섭하고, 중국 내정을 심각하게 간섭하며, 국제법과 국제관계 기본 규칙을 심각하게 위반하는 적나라한 패권 행위로 중국 정부와 국민은 결연히 반대한다.

美 홍콩인권법안 서명…中 외교부, 맹비난 “적나라한 패권 행위”

홍콩이 조국에 반환된 후 ‘일국양제(一國兩制·한 국가 두 체제)’는 세상이 공인하는 성공을 거뒀으며, 홍콩 주민은 법에 따라 전례 없는 민주주의 권리를 누리고 있다. 미국은 사실을 무시하고 흑백을 전도한 채 광분해서 기물을 파손하고 방화를 저지르며, 무고한 시민을 해치고, 법치를 짓밟고, 사회 질서를 해치는 폭력 범죄 분자를 공공연히 두둔하면서 사기를 북돋우고 있다. 이는 성질이 지극히 악랄하고 심보가 매우 음험한 것으로 그 근본적인 목적은 홍콩의 번영과 안정을 파괴하고, ‘일국양제’의 위대한 실천을 훼손하며,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 실현이라는 역사적 과정을 파괴하려는 것이다.

우리는 미국에 경고한다. 홍콩은 중국의 홍콩이고, 홍콩 사무는 순전히 중국 내정에 속하므로 어떤 외국 정부와 세력도 관여할 권리가 없다. 이 법안은 홍콩 동포를 포함한 많은 중국 국민들이 미국의 음험한 속셈과 패권의 본질을 더욱 똑똑히 알도록 할 뿐이며, 중국 국민이 더욱 합심해서 뜻을 이루도록 할 뿐이다. 미국 측의 기도는 필경 실패로 끝날 것이다.

중국 정부가 어떤 외부 세력이 홍콩 사무에 간섭하는 것을 반대하는 결심은 확고부동하고, ‘일국양제’ 방침을 관철하는 결심도 확고부동하며, 국가주권과 안보, 발전 이익을 수호하는 결심도 확고부동하다. 우리는 미국 측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않기를 권고한다. 그렇지 않으면 중국은 반드시 결연히 반격할 것이며,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나쁜 결과는 미국 측이 책임져야 할 것이다. (번역: 이인숙)

원문 출처: 인민망(人民網)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