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韩国旅游 >> 한국인천어린이집련합회에서 6.1유치원 방문

한국인천어린이집련합회에서 6.1유치원 방문

点击:次 添加日期:2014-10-10 15:30:44 来源:연변인터넷방송망 编者:阳光 

6.1유치원 방문.jpg

                         6.1유치원을 찾은 한국인천어린이집련합회 일행

6.1유치원 방문1.jpg

확 트인 무용활동실에서 《장백의 보배둥이》종목준비로 땀동이를 쏟고있는 어린이들, 그들의 정채로운 표현은 장내의 한결같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6.1유치원 방문2.jpg

파란 잔디를 배경으로 운동장의 곳곳마다에서 펼쳐지는 우리 민족 전통놀이인 <투호놀이>와 <사방치기>는 보는이들의 마음까지 즐겁게 하였다.

6.1유치원 방문3.jpg

민속놀이를 주제로 펼쳐진 봉선화반의 자유선택활동-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우리 민족의 전통을 알게했다.

6.1유치원 방문4.jpg

개나리반에서는 일회용접시와 다 쓰고난 싸인펜 등 페품을 재활용하여 우리 민족의 손북을 만들었다.

6.1유치원 방문5.jpg

요즘 생활체험관에서 펼쳐지고있는 활동들은 꼬마친구들한테 인기가 가장 높다. 앞치마를 두르고 애고사리같은 손으로 주먹밥을 만드는 "꼬마료리사"들, 건강에 좋은 멸치와 새우, 김 등에 참기름을 넣어 골고루 섞고 조물조물 주물러 만든 영양만점 주먹밥을 맛보며 손님들은 엄지손가락을 내밀었다. 대형실내놀이터에서는 또 환자들의 병을 보는 "꼬마의사선생님"이 있는가 하면 고객의 머리를 드라이해주는 "꼬마미용사"도 있었고 고층건물을 척척 지어내는 "꼬마건축설계사"도 있었다.

6.1유치원 방문6.jpg

      두 주먹을 불끈 쥐고 경쾌한 리듬에 맞추어 태권도동작을 멋지게 소화해 나가는 씩식한 어린이들.

 

지난 16, 연변주부련회 해당 책임자의 인솔하에 한국인천어린이집련합회 일행 11명이 연길시 6.1유치원을 방문하였다.

유치원에서는 놀이위주의 교육과 우리 민족의 전통교육을 결합시켜 어린이들에게 민족을 사랑하고 민족문화를 계승하려는 마음을 키워주고 있다.

한국손님일행은 유치원을 돌아보고나서 새로운 리념으로 민족교양에 앞장서고있는 유치원의 휘황한 발전에 박수를 보냈다.

연변인터넷방송 최미화 기자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