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资讯 >> 중국조기협 제2기 회장단 출범, 표성룡 련임

중국조기협 제2기 회장단 출범, 표성룡 련임

点击:次 添加日期:2015-12-29 11:45:30 来源:中韩人力网 编者:小凡 

中韩人力网

  중한인럭망은 12월 26일 오후 3시, 중국조선족기업가협회는 심양 메트로국제호텔에서 제2기 제1차 대표대회를 개최하고 제2기 회장단을 선거했다는 것을 알게 들었다.
  회장단 초대회장이며 료녕성신성실업유한회사 리사장인 표성룡이 무기명투표를 통해 만장일치로 제2기 회장으로 선거되였다.대회에서는 류천문, 배일환, 전규상, 박광종, 박해천, 김창호, 정만흥, 김의진, 김택룡 등 9명의 집행회장과 19명의 상무부회장, 37명의 부회장 등 회장단 성원을 선거하고 16명의 고문, 7명의 특약고문, 2명의 법률고문을 추대했다. 그외 집행비서장 1명과, 부비서장 12명을 선거했다. 그 외 회장단 제2기 리사회의 재무관리와 일상관리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고 회장단 사업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감사회를 설립하기로 결정,집행회장인 김창호를 감사회 주석으로 선거했다.
  하여 2008년에 설립된 중국조선족기업가협회는 제2기 임원진 104명의 방대한 대오로 진정으로 전국 각지 조선족기업들을 리드하고 민족사업 후원의 앞장에 서는 "항공모함"으로 구축되여 새로운 "항해"를 시작했다.회장단 성원중에는 국가급 및 성급 인대대표 및 정협위원도 대거 포진돼있어 협회의 차원과 권위성을 더한층 인상시켰다.
  이날 대회에는 전국 각지와 향항, 한국, 일본 등 지구와 국가에서 온 32개의 조선족기업가협회(준비위원회), 상회, 련의회의 주요 책임자 100여명이 참석하여 협회의 광범성을 과시했다.대회에서 초대회장 표성룡이 제1기 회장단의 사업보고를 하였고 박웅걸 제1기 비서장이 회비 수납 및 사용 정황에 관한 회보를 하였다. 이어 거수가결로 도합 8장, 42절로 된 "회장단 장정"을 심의, 채택했다.
  제2기 회장단은 그동안 협회를 위해 기여한 임원들과 단위, 개인들에게 감사패와 공로패를 증정했다. 흑룡강신문사,길림신문사,료녕신문사,연변위성TV방송국,흑룡강조선어방송국,조글로,심양시조선족문화관이 감사패를 수여받고 24명의 기업가가 수로패를 수여받았다.이어 중국조선족로인협회 전평선회장에게 후원금 5만원을 전달했다. 
  중한인력망은 새로 선출된 회장단 성원들은 류천문 집행회장이 선독한 "민족기업활동을 협찬할데 관한 창의서"에 적극 호응하여 당장에서 협찬의향을 밝혔고 당일 오전에 선출된 심양시조선족기업가협회에서는 현금 5만원을쾌척했다는 것을 알게 들었다.
  새로 출범한 회장단은 글로벌시대에 걸맞게 경제인들을 위한 여건마련, 기업애로해결, 민족문화부흥을 목표로 경제잡지, 인터넷, 위챗계정 등을 활용하여 실시간 소통과 영향력 확대라는 야심찬 출발을 준비하고있다.

                       중한인력망 www.cn-kr.net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