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签证 >> 비자의 입국 유효 기간, 입국 차수 및 체류 기한이란 무엇인가?

비자의 입국 유효 기간, 입국 차수 및 체류 기한이란 무엇인가?

点击:次 添加日期:2016-12-23 15:46:33 来源:中韩人力网-中国签证 编者:미소 

비자의 입국 유효 기간, 입국 차수 및 체류 기한이란 무엇인가?

입국 유효 기간

중한 인력 망 비자의 입국 유효 기간이란 비자 소지자가 비자를 소지하고 입국할 수 있는 유효 시간 범위를 말합니다. 발급 기관의 설명이 없더라도, 비자는 비자 발급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하고, 입국 유효 기간 만료 당일 베이징 시간 24:00에 효력을 상실합니다. 비자 소지자는 입국 횟수가 남아있기만 하다면, 입국 유효 기간 만료 전 어느 때라도 비자를 소지하고 중국에 갈 수 있습니다. 입국 유효 기간이 만료된 비자는 입국 차수가 남아 있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자의 입국 유효 기간, 입국 차수 및 체류 기한이란 무엇인가?

외국 주재 중국 대사관 및 영사관은 비자의 입국 유효 기간을 연장할 수 없습니다. 만약 비자가 효력을 잃으면 다시 신청하십시오. 효력을 잃은 비자를 소지하고 중국을 방문하면 입국을 거절당합니다. 따라서 중국으로 출발하기 전에 다시 한번 비자의 입국 유효 기간을 살펴봐야 합니다. 또한, 외국인이 유효한 중국 비자를 소지하고 있다 하더라도, 중국의 출입국 관리 부문에 의해 입국을 거절당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에 주의해야 합니다.

예)

질문: 제 비자의 입국 차수는 2회이고 입국 유효 기간은 6월20일까지입니다. 저는 6월 12일에 이 비자를 한 번 사용해서 중국에 입국한 적이 있습니다. 제가 6월 25일에 다시 이 비자를 사용해서 중국에 갈 수 있습니까?

대답: 안 됩니다. 이 비자의 입국 유효 기간이 이미 지났기 때문에, 입국 차수가 아직 남아 있다 해도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자의 입국 유효 기간, 입국 차수 및 체류 기한이란 무엇인가?

입국 차수

비자의 입국 차수란 비자 소지자가 비자의 입국 유효 기간 내에 입국할 수 있는 차수를 말합니다. 입국 차수를 다 사용하면 비자는 효력을 잃습니다. 입국 차수를 다 사용하지 못했다 하더라도 입국 유효 기간이 지났다면, 이 경우에도 비자는 효력을 잃습니다. 다시 중국에 가야 한다면 반드시 새로 비자를 신청해야 합니다. 입국 차수를 다 사용한 비자를 소지하고 중국에 갈 경우, 입국을 거절당합니다.

예)

질문: 제 비자의 입국 차수는 2번이고 입국 유효 기간은 3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입니다. 저는 5월 20일 전에 중국에 두 번 입국한 적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6월 20일 전까지 계속 이 비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대답: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비자의 입국 차수를 이미 다 사용했기 때문에 비자가 아직 입국 유효 기간 내에 있다 해도, 계속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체류 기한

비자의 체류 기한이란 비자 소지자가 입국할 때마다 체류를 허가 받은 시한으로, 입국한 다음 날부터 계산합니다.

예)

질문: 제 비자의 입국 차수는 1회이고 체류 기한은 30일입니다. 저는 6월 12일에 중국에 입국할 예정인데, 제가 중국에서 최장 몇 월 며칠까지 체류할 수 있습니까?

대답: 귀하는 중국에서 최장 7월 12일까지 체류하실 수 있습니다. 비자 체류 기한은 입국한 다음 날(6월13일)부터 계산하기 때문에, 최장 30일을 체류하여 7월 12일까지 체류할 수 있습니다.

 

비자의 입국 유효 기간, 입국 차수 및 체류 기한이란 무엇인가?

예:

질문: 제 비자의 입국 차수는 1회이고 체류 기한은 30일이며, 입국 유효 기간은 6월 12일까지입니다. 제가 비자에 적힌 입국 유효 기간의 마지막 날, 즉 6월 12일에 중국에 입국한다면 중국에서 30일을 체류할 수 있습니까?

대답: 가능합니다. 만약 비자가 허가한 체류 기한을 넘기면서 중국에 체류할 필요가 있다면, 반드시 당사자가 현지 공안기관이 규정한 기한 내에 연장 신청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신청했다고 해서 반드시 허가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때문에 야기될 수 있는 모든 책임은 신청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중국에서 비자 체류 기한을 넘어서 체류하는 것은 외국인 출입국 관리 법규를 위반하는 것이므로 벌금 등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중한 인력 망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