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娱乐 >> ‘맨투맨’ 韓 넘어 中까지 화제성 대박, 박해진 효과 톡톡

‘맨투맨’ 韓 넘어 中까지 화제성 대박, 박해진 효과 톡톡

点击:次 添加日期:2017-05-09 11:12:25 来源:中韩人力网-中国娱乐 编者:이우진 

‘맨투맨’ 韓 넘어 中까지 화제성 대박, 박해진 효과 톡톡

 

[중한인력]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은 한류스타 박해진과 더불어 믿고 보는 탄탄한 배우진에 ‘태양의 후예’의 김원석 작가와 ‘리멤버-아들의 전쟁’의 이창민 PD가 의기투합해 방영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아온 작품으로 지난 6일 6회 방송을 마치고 계속해서 높은 화제성을 유지하고 있다.

실제 첫 방송과 동시에 JTBC 역대 드라마 첫 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데 이어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드라마 부문 TV화제성 부문 1위, 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에서도 ‘맨투맨’ 박해진이 1위에 오르는 등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드라마 사상 가장 빠른 화제 몰이를 시작한 ‘맨투맨’은 잇달아 해외에서도 집중 조명을 받았다. #박해진manxman#이 중국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드라마부문 상위권에 랭크되는 가 하면, 현지에서 정식 서비스되지 않음에도 불구 박해진과 ‘맨투맨’ 관련 기사들 역시 중국 온라인 연예사이트 메인을 장식했다.

국내 드라마로는 최초로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기업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개 넷플릭스 서비스 국가에 동시 방영 중인 ‘맨투맨’은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등지에서도 기사가 쏟아지며 높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그리고 이 같은 관심은 더욱 흡인력을 높이며 다시금 강력해지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는 계속해서 박해진•김민정 첫 키스신 화제, ‘맨투맨’ 1~4회 비하인드 영상 공개 관련 기사가 시나오락, 경광사선왕, 중국오락왕, 환구오락왕 등의 메인에 올랐고 국내에서도 지난 5일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일간드라마 검색 순위 1위를 탈환했다.

다시금 ‘치즈인더트랩’의 유정 선배에 이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 설쿵 요원 김설우(박해진)와 로맨스에는 차도하(김민정), 브로맨스에는 여운광(박성웅)까지 각 캐릭터들 간의 케미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맨투맨’ 네이버 채널 전체 동영상 재생수는 440만뷰를 넘어서고 있으며, 쏟아지는 기사 속에 연일 실시간 검색 순위 상위를 도배하는 등 온라인상에서의 화제성은 그 이상이라는 반응이다.

‘맨투맨’ 제작진은 각 인물들의 관계 변화를 예고한 전반전은 끝났다. 드라마 결방 없이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고자 강행해왔다. 이제 중반으로 넘어가며 더욱 깊어진 연기를 선보일 설우를 중심으로 각 캐릭터들이 자신의 힘을 더욱 강력하게 보일 것이라고 전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맨투맨(MAN x MAN)’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JTBC를 통해 방송된다. 한국에서는 본 방송 이후 한 시간 만에 넷플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인민일보

중한인력-연예뉴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