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资讯 >> 네덜란드, 중국 수입 마스크 ‘불량’? 中 대사 답변

네덜란드, 중국 수입 마스크 ‘불량’? 中 대사 답변

点击:次 添加日期:2020-03-31 09:11:00 来源:中韩人力网-中国资讯 编者:瑞瑞 

[중한인력망 한국어판03월31일]주네덜란드 중국대사관 공식 사이트에 따르면 네덜란드 일부 언론이 지난 28일 네덜란드가 중국에서 수입한 마스크 60여만 개가 품질에 문제가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쉬훙(徐宏) 주네덜란드 중국대사가 다음과 같이 답변했다.

기자: 3월 28일 네덜란드 일부 언론이 중국에서 수입한 마스크 60여만 개가 불량으로 판정되었으며 보건 당국은 회수 조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를 어떻게 보는지?

네덜란드, 중국 수입 마스크 ‘불량’? 中 대사 답변

쉬훙 대사: 코로나19 사태 발발 후 중국과 네덜란드는 전염병 공동 극복에 원활한 소통과 긴밀한 협력을 유지해 왔다. 지난 한 달 동안 네덜란드 국내 사태가 심각해지면서 중국 측은 힘이 닿는 대로 도움을 제공했다.

3월 28일 일부 언론매체가 보도한 중국 수입 불량 마스크에 대해 중국대사관은 예의 주시했으며 이날 저녁 네덜란드 외교부, 보건 당국과 곧바로 연락을 가져 관련 상황을 파악했다. 29일 네덜란드 보건부 장관과 전화통화를 가졌다. 네덜란드 보건부 장관은 중국이 제공한 지원과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중환자실 의료진 사용에 적합하지 않은 일부 중국 수입 마스크 관련 문제에 대해 네덜란드 당국은 현재 알아내고 있는 상황이며, 결과가 나오자 바로 알려준다고 전달했다. 이 사건은 양국이 방역 사업을 우호적으로 펼쳐 나가는 데 영향을 미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네덜란드 보건부 장관이 전달한 위 내용에 감사를 표하며, 이를 계기로 전염병에는 국경이 없고 국제사회는 손잡고 일심단결을 해야만 코로나19를 이길 수 있다고 다시 강조하고 싶다. 중국이 네덜란드를 포함한 모든 나라를 기꺼이 도와주는 것은 일각이 말하는 지정학적 입장이 결코 아니고 최대한으로 사람들의 목숨을 구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협력하다가 문제가 생기는 것은 불가피한 일인 만큼 실사구시로 해결해야지 정치화시켜서는 안 된다. 우리는 네덜란드 당국의 마스크 품질 문제 관련 조사결과를 기대하며 필요할 시 중국은 객관적이고 공정한 원칙을 지키고 법에 따라 협조하겠다. 중국은 네덜란드 방역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며 함께 전염병이라는 공동의 적과 싸워 승리할 것이다. 

네덜란드, 중국 수입 마스크 ‘불량’? 中 대사 답변

많은 중국 정보 알고 싶으시면 중한인력망 을 주목하십시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