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资讯 >> 화웨이, 영국서 퇴출…中 “필요한 모든 수단 취해 중국 기업의 정당하고 합법적인 권리 지키겠다”

화웨이, 영국서 퇴출…中 “필요한 모든 수단 취해 중국 기업의 정당하고 합법적인 권리 지키

点击:次 添加日期:2020-07-16 20:21:33 来源:中韩人力网-中国资讯 编者:瑞瑞 

[중한인력망 한국어판07월16일]영국 정부가 얼마 전 영국 이동통신사들은 규정 기한 내에 영국 5G 이동통신망에서 화웨이 장비를 철거해야 한다고 발표한 것과 관련해 화춘잉(華春瑩) 외교부 대변인이 지난 15일 열린 외교부 정례브리핑에서 입장을 표명했다.

화웨이, 영국서 퇴출…中 “필요한 모든 수단 취해 중국 기업의 정당하고 합법적인 권리 지키겠다”

화 대변인은 “영국은 정확한 증거가 없는 상황에서 근거없는 위험을 핑계로 미국이 중국 기업을 차별하고 배제하는 것에 합류해 시장 경제 원칙과 자유 무역 규정을 공공연히 위반했고, 영국이 이미 한 약속을 어겨 중국 기업의 정당한 이익을 심각하게 훼손했으며, 중·영 협력의 상호 신뢰 기반에 심각한 타격을 주었다. 중국은 이에 대해 강력하게 반대한다”고 지적했다.

또 “이는 한 기업이나 한 산업의 문제가 아닌 영국이 대가를 치르면서까지 비즈니스와 기술의 문제를 고도로 정치화한 문제이다. 또 중국이 영국에서 투자 안전에 더욱 분명한 위협을 받는 문제이고, 중국이 영국 시장의 개방, 공정, 비차별에 대한 신뢰를 유지할 수 있는지의 문제”라고 강조했다.

화 대변인은 “중국은 이에 대해 엄중한 교섭을 제기한다. 중국은 이 사안을 전면적이고 엄숙하게 평가해 필요한 모든 수단을 취해 중국 기업의 정당하고 합법적인 권리를 지킬 것”이라고 역설했다. (번역: 이인숙)

원문 출처: 신화사 ‘신화시점(新華視點)’ 웨이보

화웨이, 영국서 퇴출…中 “필요한 모든 수단 취해 중국 기업의 정당하고 합법적인 권리 지키겠다”

더 많은 중국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중한인력망 을 주목하십시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