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实时情报 >> 中 비키니 입고 죽 서빙, "죽 먹다 체할 수도?"

中 비키니 입고 죽 서빙, "죽 먹다 체할 수도?"

点击:次 添加日期:2015-06-25 14:35:40 来源:중한인력-취편부 编者:Jeniffer 



22.jpg

중국 선양시의 죽집에서 비키니 차림의 종업원들이 서빙에 나서 논란이다.

중국 랴오닝성 선양시 톄시구에 위치한 죽집에서 지난 19 비키니 여성 종업원들이 음식을 서빙하는 개업 이벤트를 벌였다.

해당 죽집은 여성, 남성 모델들을 종업원으로 고용했다. 이들은 비키니와 비치팬츠만 착용한 일을 했다.

늘씬하고 탄탄한 근육을 자랑하는 모델 종업원들이 죽집을 활보하자 손님들은 그들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 시선을 마주치지 못하고 식사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이는 손님도 눈에 띈다.

또한 영업시간 중간에 비키니韩国企业招聘패션쇼까지 진행해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중국 네티즌들의 비난이 이어졌다. 일부에서는 중국 당국의 단속을 촉구하기도 했다.

중국 '비키니 죽집' 영업방식은 후터스(Hooters)라는 미국의 레스토랑 체인점과 흡사하다. 탱크 탑과 짧은 오렌지 반바지를 입은 여성 종업원이 서빙을 담당하는 것이 후터스의 특징이다. 레스토랑 역시 여성의 성과 외모를 상품화시킨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