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实时情报 >> "홍대 상권으로 연간 100만명 중국 VIP고객 창출"

"홍대 상권으로 연간 100만명 중국 VIP고객 창출"

点击:次 添加日期:2015-07-07 10:17:50 来源:중한인력-취편부 编者:Jeniffer 



韩国企业招聘

中韩人力网-韩文频道;서울 시내면세점 입찰전에 뛰어든 유통 대기업 7 가장 늦게 출사표를 던진 이랜드그룹은 무시할 없는 다크호스다. 이랜드는 국내보다 중국에서 강하기 때문이다. 이랜드는 1994 일찌감치 중국에 진출해 45 패션브랜드와 7,300여개 직영매장을 운영하며 25,0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그만큼 한국을 찾는 중국 관광객들에게 이랜드는 낯익고 친숙한 한국의 대표 브랜드다.

다만 면세점 운영 경험이 없는 점이 걸림돌이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해 이랜드는 세계 면세시장의 25% 점유하는 세계 최대 면세점 듀프리와 면세사업 지원 협약을 맺었다. 뿐만 아니라 중국 최대 여행사 완다와 손잡고 합작 여행법인을 세운다. 이를 통해 연간 100만명 이상의 중국 VIP 고객을 신규 창출할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저가 쇼핑관광이라는 한국 여행의 부정적 이미지를 떨쳐내고 일본 다른 나라로 빠져나가는 중국 관광객들을 한국으로 다시 불러들이겠다 설명했다.


특히 면세점 부지 일대는 맛집과 패션 쇼핑을 모두 즐길韩国企业招聘 있는 홍대 상권이다. 곳은 최근 바링허우(801980년대 출생 세대) 젊은 중국 관광객의 유입이 늘고 있는 지역이다.

이랜드는 면세점 외부 공간에 야외 공연장을 설치해 젊은 예술가들과 인디 밴드의 공연, K 한류스타의 공연도 정기적으로 예정이다. 이랜드 관계자는젊음의 거리인 홍대 상권의 특징을 살려 2만여 지역 상인들과 상생하는 차별화된 면세점으로 꾸밀 이라고 강조했다.

이랜드는 면세 사업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목표도 세워 뒀다. 2002년부터 매년 순이익의 10% 사회에 환원해 이랜드는 면세점 운영 순이익의 10%(5 493억원 예상) 사회에 기부하기로 .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우수 중소기업 제품도 판매한다. 단순 면세점 입점을 넘어 이랜드의 중국 사업망을 통해 중국 진출까지 지원할 방침이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