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实时情报 >> 대우증권 새 주인, 미래에셋 유력

대우증권 새 주인, 미래에셋 유력

点击:次 添加日期:2015-12-22 11:01:54 来源:中韩人力网 编者:小凡 

中韩人力网

  중한인력망은 미래에셋증권이 KDB대우증권과 산은자산운용 인수 가격으로 2조4000억원대를 제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이 유력한 것으로 확인됐다는 것을 알게 들었다.평범한 샐러리맨으로 출발한 박현주 미래에셋그룹 회장은 1997년 창업한 뒤 18년 만에 한국 금융투자업계를 평정하는 필생의 꿈에 바짝 다가섰다.‘미래에셋+대우’의 초대형 증권회사 출범으로 국내 증권업계에 지각변동이 일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산업은행은 21일 대우증권과 산은자산운용 경영권 패키지 매각 본입찰에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금융지주, 대우증권 우리사주조합 등 네 곳의 인수 후보가 참가했다고 밝혔다.중한인력망은 미래에셋증권이 2조5000억원에 육박하는 인수 제안가격으로 최고가를 제시한 것으로 전해졌다는 것을 알게 들었다.이날 대우증권 주가보다 약 60%, 장부가격보다 30%이상 높은 수준이다.

  미래에셋그룹이 대우증권을 인수합병하면 자기자본 7조8000억원 규모의 국내 1위 증권사로 발돋움한다.미래에셋증권이 경쟁사의 예상을 뛰어넘는 입찰금액을 제시한 것은 박 회장이 국내 최고 자산운용사와 국내 최대 증권사 간 결합이 이끌어낼 시너지 효과를 높게 평가했기 때문이라는 후문이다. 

                           중한인력망 http://www.cn-kr.net/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