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旅游 >> 국가 관광국, 음력설 관광

국가 관광국, 음력설 관광

点击:次 添加日期:2016-02-16 10:52:43 来源:中韩人力网 编者:凉风 

 

    중한인력망은 국가 관광국, 음력설 관광 "6가지 제시" 발표한것을 앟게 들었다.

    첫째,상품 선택시 적합한 상품 골라야 한다. 
    자신의 실제상황과 결부해 단체관광 혹은 자유려행을 선택해야 하는데 단체관광은 자질이 높고 입소문이 좋은 려행사를 선택해야지 무턱대고 “저가”만 추구하지 말아야 하며 관광계약을 체결할 때 여러 조목들과 관광일정을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돈을 지불하는 동시에 려행사에서 정규적인 령수증을 제공할것을 요구해야 하고 출경관광 보장금 납부는 은행에서 위탁관리하는 형식을 선택해 안전을 확보해야 한다.
    둘째,안전을 조심해야 한다.
    출행계획과 출행선로를 사전에 잘 배치하여 될수록 고봉시기를 피해야 하고 출발전 우선 관광상해보험을 구매하고 목적지의 날씨, 위생, 교통, 돌발사건, 사회치안 등 정황에 주의를 돌려 상응한 대책과 준비를 해야 한다. 단체관광을 선택한 관광객들은 가이드 혹은 인솔자의 안전경고를 귀담아들어야 하고 출경관광에서 돌발상황에 부닥치면 우선 침착해야 하고 제때에 현지 경찰과 중국대사관에 련락을 취해야 한다.
    셋째,문명한 관광을 해야 한다.
    관광객들은 려행과정에서 관광목적지의 법률법규를 준수하고 공공질서와 사회공덕을 지키고 현지 풍속습관, 문화전통과 종교신앙을 존중해야 하며 관광문명행위규범을 준수하고 환경을 애호하며 례의바르게 행동해야 한다.
    넷째,상품 구매시 침착해야 한다.
    리성적인 소비를 해야 하고 될수록 충동적인 소비를 피해야 하며 상가의 추천을 맹목적으로 따르지 말고 남의 말에 휩쓸리지 말아야 하며 작은 리익만 추구해서는 안된다. 상품을 구매할 때 될수록 신중히 고르되 상품의 가격, 질과 산지 등에 류의해야 한다. 령수증을 요구해 구매근거를 남김으로써 물건을 환불하거나 바꿀수 있도록 대비해야 한다.
    다섯째,관광 권익수호를 리성적으로 해야 한다. 
    항공편의 지체, 등급표준의 하락, 관광항목의 감소 등 서비스질에서 분쟁이 나타났을 경우 침착하게 대하고 자극적인 언행을 피하며 사태를 확대시키지 말아야 한다. 관광객들은 관련 증거를 수집하고 관광질감독부에 신고하거나 중재기구의 중재를 신청하거나 혹은 인민법원에 고소하는 등 정상적인 경로를 통해 합법적으로 해결해야 한다. 
    여섯째,신고전화를 잘 기억해두어야 한다.
    “12301”은 전국 관광신고서비스열선으로서 현재 26개 성(자치구, 직할시)를 피복하였기에 이를 통해 관광객들은 신고를 할수 있고 서비스플랫폼을 통해 처리정황을 알아볼수도 있다(길림, 안휘, 호북, 귀주, 서장의 관광객들은 “0519-12301”에 련락할수 있다). “12301” 신고열선은 위챗신고방식을 개통했기에 관광객들은 위챗을 통해 “12301” 위챗공식계정에 가입하거나 혹은 위챗 도시서비스를 통해 신고할수 있다. 명절기간 각급 관광부문 “신고고발(我要投诉举报)”온라인플랫폼에서도 관광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한인력망  www.cn-kr.net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