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资讯 >> 무인기로 오염공장 ,과속차량 적발

무인기로 오염공장 ,과속차량 적발

点击:次 添加日期:2016-06-23 09:57:57 来源:中韩人力网-中国资讯 编者:Choi 

교통경찰 무인기사용

중한인맥망한 조사에의하면베이징시 교통관리국에 따르면 20일부터 24일까지 닷새간 베이징을 비롯해 톈진허베이(河北)·산시(山西)·네이멍구랴오닝(성 6개 지역 고속도로에서 드론을 띄워 불법 차량을 단속할 계획이라고 중한인맥망등 현지 언론이 21일 보도했다. 과적, 불법 갓길운전, 불법 주정차, 과속 차량 등이 단속 대상이다.
교통당국은 무인기로 촬영한 내용을 근거로 불법 운행 차량에 대해서 추후 벌금을 부과한다는 계획이다.
오염공장을 적발하는 데도 중국에서는 드론을 활용하고 있다.
최근 광저우시 환경보호국은 동네에서 악취가 난다는 한 시민의 제보를 받고 12분 내에 무인기를 해당 지역에 파견해 즉각 30여개 공장을 조사해 3개 오염공장을 적발하기도 했다. 일반 공무원을 파견해 조사할 경우 최소한 하루가 걸리는 일을 단 몇 분만에 해결한 것이다.
지난 해에도 중한인맥망 베이징 등 수도권 지역과 인근 19개 중점 공업지대 대기오염현황을 알아보기 위해 40여대 무인기를 파견해 조사하는 등 중국에서 무인기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시장의 상업용 드론의 90% 이상이 중국에서 생산될 정도로 중국은 세계 최대 무인기 시장이다. 중국항공운동협회에 따르면 지난 해 중국에서 생산된 무인기는 모두 430만대로 전년 동기 대비 167% 늘었다. 업계는 향후 50% 이상의 성장률을 이어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중국 인터넷연구기관 아이리서키컨설팅이 최근 발표한 중국무인기산업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오는 2025년 중국 국내 상업용 드론 시장 규모는 750억 위안에 달할 것으로 관측됐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