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留学 >> 중국 어학 연수 비용

중국 어학 연수 비용

点击:次 添加日期:2016-07-12 10:23:52 来源:中韩人力网-中国留学 编者:유상 

    중한인력망--한국 학생과 학부모들 안녕하십니까? 중국 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분들은 아마도 제일 궁금하신부분이 어학연수 비용일듯합니다. 중국 연수시 한학기 얼마나 소요가 되는지? 연수비용을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대부분의 학교들이 학비 차이가 크지 않기 때문에 중국어학연수 비용은  학비보다는 기숙사비용이나 도시별 생활 물가에 따라 유학비용이 결정되게 됩니다.

중국 유학 ,어학연수, 연수비용

    어학연수 비용이 비싸다라고 해서 고효율적은 아니며 신청자의 중국어수준이나 희망 사항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예를 들어 어학연수시 커리큘럼이 좋은 학교는 어언대학이지만 어언대학의 경우 중국학생들과 교류를 하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중국어 회화가 목적이신 초급자분들은 어언대학보다는 중국인과 많은 교류를 하며 중국어 회화를 늘릴수 있는 학교가 더 본인에게 맞으실수도 있습니다.이렇듯 가격이 비싸다라고 전부 좋은것은 아니며 어학연수 시 희망 사항이 (커리큘럼,중국인과교류,기숙사시설,연수비용등) 본인에게 맞는 학교를 선택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중국 어학연수 비용의 소요 절차 1년 이상의 중국어학 연수생들은 중국현지에서 신체검사비용과 거류신고비용이 소요되며 지역과 학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약 1,300위안 (한화로 약 25만원 정도)이 추가로 소요될 예정입니다. 사실 연수 비용의 많고 적음은 C과정을 통해서 비용이 결정지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특히 학비의 차이는 대부분 학교들이 큰 차이가 안나므로 생활비나 기숙사비용의 차이에 따라서 전체적인 연수비용 가격이 책정되어진다라고 보시면 됩니다.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