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旅游 >> 쓰촨 최대 초원

쓰촨 최대 초원

点击:次 添加日期:2016-09-20 10:00:32 来源:中韩人力网-中国旅游 编者:정미영 

중한인력망,쓰촨 최대 초원,중국 여행

    [중한인력망  9월 15일] 쓰촨(四川) 최대 초원인 뤄얼가이(諾爾蓋) 대초원은 해발 3,300미터에서 3,600미터 사이에 위치하고 면적은 약 3만 제곱킬로미터에 달하며 습지 초원과 늪지대로 이루어져 있다.

    뤄얼가이초원의 자연 풍광은 온화하고 독특하며, 민족 풍습은 소박하고 다채롭다. 온통 푸르르고 드넓은 초원에는 환상적인 안개가 가없이 펼쳐진다. 여름은 초원의 황금 계절로, 높은 하늘과 상쾌한 날씨 덕분에 가시거리가 늘어난다. 하늘과 땅 사이에는 푸른 풀과 아름다운 꽃들이 비단같이 펼쳐진다.

     무수한 별들이 작은 호수 위를 수놓고, 호수는 파랗게 빛난다. 작은 하천에는 크고 작은 호수들이 마치 덩굴처럼 엮여 있다. 바닥이 훤히 들여다보일 정도로 맑은 하천에는 수많은 물고기들이 유유히 헤엄친다. 마치 꿈 속에 와 있는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환상적인 공간이다. 그러므로 중국 여행하면 쓰촨 뤄얼가이 초춴은 꼭 오십시오.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중한인력망-중국 여행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