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中国资讯 >> 물에 빠진 차량 내 인명 구조한 中 용감한 12살 소년

물에 빠진 차량 내 인명 구조한 中 용감한 12살 소년

点击:次 添加日期:2022-10-14 18:25:51 来源:中韩人力网-中国资讯 编者:瑞瑞 

[중한인력망 한국어판10월21일]지난 6일, 저장(浙江)성 융자(永嘉)현 사터우(沙頭)진 타이스(泰石)촌에서 한 지프차량이 부주의로 강에 빠졌다. 당시 차 안에는 어른 3명과 아이 1명이 타고 있었다. 위급한 그 순간, 주변에서 패들보드를 타고 있던 12살 소년, 산쯔펑(單紫峰)이 즉시 차량 쪽으로 향했다.

물에 빠진 차량 내 인명 구조한 中 용감한 12살 소년——中韩人力网

당일 산쯔펑은 가족들과 캠핑을 왔고, 패들보드를 타고 육지로 돌아오던 중 주변이 익숙하지 않아 보이는 차량 한 대가 깊은 강 속으로 빠지는 것을 목격했다.

산쯔펑은 “당시 물에 빠진 차량과 매우 가까운 곳에 있어서 패들보드를 타고 가서 상황을 살폈고, 차량 앞쪽에 아저씨 2명, 뒤쪽에는 아이를 안고 있는 아주머니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했다.

물에 빠진 차량 내 인명 구조한 中 용감한 12살 소년——中韩人力网

물에 빠진 차량 내 인명 구조한 中 용감한 12살 소년——中韩人力网

산쯔펑이 가까이 오는 것을 본 차량 앞쪽의 남자는 뒤쪽 여자와 아이를 패들보드로 먼저 보냈다. 

산쯔펑은 그들이 패들보드에 잘 오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육지 쪽으로 몰았다. 1분여 후에 산쯔펑은 이들을 안전하게 육지로 데려왔고, 다른 두 명의 남자도 다른 사람들을 통해 구조되었다.

10월 7일, 용감하게 인명 구조에 나선 산쯔펑을 찾았다. 그는 2010년생으로 키는 1.69m에 현재 원저우(溫州)시 푸셰(蒲鞋)시 초등학교 6학년에 재학 중이다. 평소 아빠와 야외 운동과 수상 스포츠를 즐겼고, 아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라는 말을 자주 들었다고 한다. 

물에 빠진 차량 내 인명 구조한 中 용감한 12살 소년——中韩人力网

용감한 어린이 산쯔펑 최고야! (번역: 조미경)

원문 출처: 인민망/자료 출처: 인민일보 위챗 공식계정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