欢迎来到中韩人力网! [登录]  [个人/企业注册]  [회원가입]  [기업가입] VIP会员办理|服务热线:010-67678282   联系方式   设为首页
当前位置:首页 >> 实时情报 >> 초콜릿 간 효소 활성화, '날마다 먹는 사람, 더 젊고 학력수준도 높다

초콜릿 간 효소 활성화, '날마다 먹는 사람, 더 젊고 학력수준도 높다

点击:次 添加日期:2016-05-04 09:48:30 来源:中韩人力网-实时情报 编者:햄릿트 

    

초콜릿

    중한인력망에서는 초콜릿이 간 효소를 활성화하고 인슐린 저항성을 낮춘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인슐린 저항성이 높으면 고혈압·고지혈증이 생기고 당뇨병·심장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것을 알게 들었다.

  룩셈부르크건강연구소, 영국 워윅의과대학, 남호주대학, 미국 메인대학 공동연구팀은 18~69세 인구 1153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이같은 결론을 얻었다.
  연구에 따르면 하루 100g씩 초콜릿을 먹는 사람들은 인슐린 저항성이 낮아지고 간 효소가 활성화된다. 또 초콜릿을 날마다 먹는 사람들이 더 젊고 활동적이며 학력수준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진은 “심장대사(cardio-metabolic) 건강을 지키는 데 코코아로 만든 제품을 권할 수 있지만 좀 더 확실한 실험을 통해 확인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자연산 코코아와 공정을 거친 고에너지 초콜릿 제품을 구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지나친 초콜릿 섭취가 체중증가와 같이 해로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중한인력망-실사정보

推荐阅读more

关于我们
关于网站 会员服务
广告投放 网站地图
联系我们 诚聘英才
个人求职
个人注册 职位列表
职场指南 职位搜索
关于网站 网站声明
企业服务
企业注册 韩企黄页
发布职位 VIP服务
简历搜索 韩语人才